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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ARKETING

    RITONA

    MARKETING

    MARKETING

    RITONA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매체에서의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메디컬 마케팅

    RITONA는 MEDIMENT사와 함께 병원 및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메디컬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국내 외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기반으로, 병원 및 의료기관이 필요로 하는 마케팅 방향을 함께 고민하고 설계합니다.

    RITONA는 의료 서비스의 특성과 환경을 고려한 유연한 접근 방식을 통해, 각 기관에 최적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브랜드 이미지 제고, 환자와의 소통 강화, 기관 고유의 가치 전달 등 병원 마케팅의 핵심 목표를 중심에 두고,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성장과 신뢰 구축을 지원합니다.

    RITONA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의료 시장 속에서 병원 및 의료기관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전략적 마케팅 파트너가 되어드릴 것입니다.

    PARTNER HOSPITAL

    디지털 통합광고

    RITONA는 한국경제TV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케이블 및 지상파 OTT·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동시 광고수 노출 1위를 기록하며, 1,5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한국경제TV의 20여 개 OTT(웹플랫폼 TV)와 연계된 도시 송출망과, 강남, 청담, 여의도, 판교 등 핵심 도시 지역의 마케팅 오피스, 공유오피스, 지식산업센터, 아파트 등을 통해 일 평균 700만 명 이상의 유입인구를 대상으로 한 디지털 옥외광고와, 주요 지하철역 및 서울 지역 택시에 이르는 타깃 맞춤형 광고를 통해 전략적 마케팅 효과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마케팅

    RITONA는 국내 검색포털 1위 네이버에서 가장 구매전환율이 높은 키워드(정보지식)와 Blog와 Cafe, 지식인 등 범위 심화 노출을 보장하여 최고의 광고 효율성을 발현하고 있습니다.

    일 평균 3,000만 명이 사용하는 뷰티(Blog와 Cafe 팀) 영역과 12개 분야 20개 주제에 걸쳐 10,000명 이상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키워드브랜지 영역에 효과적인 마케팅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여행, 푸드, 테크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적중한 타겟 키워드 기반 노출로 관심 있는 소비자에게 정밀하게 도달하며, 실제 검색을 통해 신뢰도 높은 유기 컨텐츠를 제공하여 높은 구매 전환률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숏폼 콘텐츠

    RITONA는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다양한 고객을 위한 숏폼 콘텐츠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국내 소비자 4명 중 3명이 숏폼 콘텐츠를 사용하고 있으며, SNS 기반의 소비 경험도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어려운 경기 속에서 숏폼 콘텐츠는 브랜드 메시지를 높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소비자 행동을 변화시키는 강력한 도구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주요 플랫폼에서는 정보 전달,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고객 유입을 위한 숏폼 콘텐츠가 활발히 활용되고 있으며, 이는 산업 전반에 걸쳐 마케팅 전략의 핵심 요소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RITONA는 60초 이내의 강력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한 세련된 비주얼과 맞춤형 스토리,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OSA(On-Screen Annotation), 트렌드형 콘텐츠를 통합한 SNS 전략으로 완성도와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또한, 정보성 콘텐츠, 스토리텔링 중심의 브랜드 메시지 전달, 공감을 유도하는 감성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의 신뢰 형성과 참여도를 동시에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RITONA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콘텐츠 전략을 통해, 다양한 산업군의 브랜드가 디지털 환경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MARKETING

    RITONA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매체에서의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메디컬 마케팅

    RITONA는 MEDIMENT사와 함께 병원 및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메디컬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국내 외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기반으로, 병원 및 의료기관이 필요로 하는 마케팅 방향을 함께 고민하고 설계합니다.

    RITONA는 의료 서비스의 특성과 환경을 고려한 유연한 접근 방식을 통해, 각 기관에 최적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브랜드 이미지 제고, 환자와의 소통 강화, 기관 고유의 가치 전달 등 병원 마케팅의 핵심 목표를 중심에 두고,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성장과 신뢰 구축을 지원합니다.

    RITONA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의료 시장 속에서 병원 및 의료기관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전략적 마케팅 파트너가 되어드릴 것입니다.

    디지털 통합광고

    RITONA는 한국경제TV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케이블 및 지상파 OTT 스트리밍 분야에서 동시 접속자 수 1위를 기록하며 1,5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한국경제TV의 20여 개 OTT채널 및 TV에 광고를 동시 송출하고있습니다.


    또한 광화문, 강남, 여의도, 판교 등 핵심 도심 지역의 아파트 오피스, 공유오피스, 지식산업센터, 이마트 등에서 일 평균 700만 명 이상의 유동인구를 대상으로 한 디지털 옥외광고와, 주요 지하철역 및 서울 지역 택시에 이르는 타겟 맞춤형 광고를 통해 강력한 마케팅 효과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마케팅

    RITONA는 국내 검색포털 1위 네이버에서 가장 구매전환율이 높은 키워드챌린지와 Blog와 Cafe, 지식인 등 탭의 상위 노출을 보장하여 최고의 광고 효율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일 평균 3,000만 명이 사용하는 뷰탭(Blog와 Cafe 탭) 영역과 12개 분야 20개 주제에 걸쳐 10,000명 이상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키워드챌린지 영역에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여행, 푸드, 테크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최적화 된 키워드 기반 노출로 관심 있는 소비자에게 정확하게 도달하며, 실제 검색을 통해 신뢰도 높은 후기 콘텐츠를 제공하여 높은 구매 전환율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숏폼 콘텐츠

    RITONA는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다양한 업종을 위한 숏폼 콘텐츠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국내 소비자 4명 중 3명이 숏폼 콘텐츠를 시청하고 있으며, SNS 기반의 소비 경험도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숏폼 콘텐츠는 브랜드 메시지를 짧고 강렬하게 전달하며, 소비자 행동을 변화시키는 핵심 도구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주요 플랫폼에서는 정보 전달은 물론,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고객 유입을 위한 숏폼 콘텐츠가 활발히 활용되고 있으며, 이는 산업 분야를 막론하고 마케팅 전략의 핵심 요소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RITONA는 60초 이내의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한 썸네일과 통일된 레이아웃, 고객 니즈를 반영한 후기, Q&A, 트렌드형 콘텐츠 등을 통해 SNS 채널 운영의 완성도와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또한, 정보성 콘텐츠, 스토리텔링 중심의 브랜드 메시지 전달, 궁금증을 유도하는 참여형 콘텐츠 등을 통해 소비자와의 신뢰 형성과 몰입도를 동시에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RITONA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콘텐츠 전략을 통해, 다양한 산업군의 브랜드가 디지털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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